본문 바로가기

이야기가득

천안 맛집 LA VENTURA 라벤투라

부부동반 모임을 천안에서 했어요.
큰 웃음 지으며 아주 행복하게.

대전, 안산, 일산, 서울, 천안에 사는 다섯 명의 부부가 만났어요. 중간 쯤되는 천안에서 만난거죠. 모임 이름이 단순 명확하게 '다섯 모임'이예요. 초등학교 동창인 남편들을 중심으로 만나는데 부부 모임은 연 2회, 앵두 따먹는 모임을 6월 6일에 한 번, 그리고 12월에 한 번 만나요. 벌써 30년이 넘었네요. 남편들끼리는 같은 동네에서 나고 자랐으니 60년이 넘은 셈이죠.

저녁을 맛있는 곳에서 먹고 커피숍을 검색하는데, 대부분 9시 30분에 문을 닫는다기에 헤매다가 '라벤투라' 라는 라이브 카페에 갔어요. 분위기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. 누구라도 좋아할 만한 곳이었어요. 밝고 고급지고 포토존도 있고 2층에는 음향시설 무대가 잘 갖춰졌고 사장님들 친절, 상냥하시고^^~~ 일행 중 결혼 기념일인 분을 위해 집에서 초를 가져오시고, 샐러드도 서비스로 주시고, 커피도 맛있었는데 샐러드 신선하고 파인애플 소스도 맛있었어요. 블로멜라인 효소가 들어있어 소화도 잘 될 것 같아요. 다음에 여기서 우아하게 송년 모임을 했으면 좋겠어요.

라벤투라는 스페인어로 '행복'이라는 뜻이라네요. 이 곳을 찾는 모든 분들께서 행복하시길 바라는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져서 저도 행복했어요.

조명이 좋아서 사진도 예쁘게 나오네요. 낮에 찍으면 더 잘 나올 것 같아요. 기분 좋아서 노인들이 너무 떠들었나 하는 생각도 들어요. ㅎ

주소 올려드립니다^^~~
천안 맛집, 라벤투라 페이스북, 카카오스토리에도 공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