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야기가득

팬타클 9

나에게 묻기​

한없이 풍요롭고 여유로워 보이는 여인, 황금빛 옷을 입고 앵무새 한마리가 왼 손 등에 앉아 있네요.팬탸클 아홉개, 주렁주렁 열린 포도와 싱싱한 포도넝쿨, 밝고 노란 하늘 나무 두 그루, 멀리 붉은 산과 발 아래 달팽이,

당신이 좋아하는 과일은 무엇입니까?
어떤 추억이 있었습니까? 포도를 좋아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?
그 때의 행복감을 글로 써 공유함은 어떨까요?

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풍요를 다 누리는 당신, 몸까지 건강한 당신, 내면에 꽉 찬 행복감, 누구라도 다 도와줄 것 같은 여유로움 그러면서도 누구와의 교류없이 혼자서도 만족하며 평온하게 살 것 같은 온전한 자유로움이 당신 안에 있습니까?

달팽이와 앵무새도 당신과 함께 허길 원하고 있습니다. 당신의 평온함으로 포도송이는 더 싱싱하게 뻗어가고 있군요.
하고 싶은 일들을 다 하면서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면서 예의 바르고 친절하며 남을 위한 일도 많이 한 모습입니다.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고 지지합니다. 그 또한 당신을 아름답게 하는 원인입니다. 당신의 내면에서 나 온 것들이 밖에서 활동하고 다시 또 내면으로 들어와 쌓이는 것입니다. 그것이 당신의 최대 강점이고 당신의 소중한 축적된 자원입니다.

당신의 모습에서 깊은 자존감을 볼 수 있습니다. 자신을 믿는 마음과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이 당신을 건강하게 하고 정신적 풍요를 주었습니다. 돈을 쌓아놓고 안 주는 스쿠루지나 자린고비 이야기 처럼 보이지 않습니다~ 삶의 고요함이 느껴집니다. 기쁨, 평화, 사랑, 여유 등이 보입니다. 누구의 간섭도 느껴지지 않습니다. 혼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만족한 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.

'이야기가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검 다섯개 타로  (0) 2018.06.27
사주  (0) 2018.06.26
꿈을 꿨어요  (1) 2018.06.25
타로카드 컵9  (0) 2018.06.25
꿈 분석  (0) 2018.06.24